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4일 1차 기형아 검사하고 욌어요!

12주 4일 1차 기형아 검사하고 욌어요!

왕자님이건 공주님이건 건강히 태어나주기만 바라면서 하루하루 보내고 있어요 ㅎㅎ 어떤 친구인지만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딸이려나 싶긴한데 ㅜㅜㅎㅎㅎ 보면볼수록 헷갈려서요 인터넷 각도기도 이용해봣는데 ㅎㅎ 모르겠어서 여쭤봐요 각도법 봐주실수 있나용?? 그리구 ...ㅜㅜ 목투명대 2.3 나왔는데.. ㅠㅠ 3 이하지만.. 그래도 약간은 두꺼운편이라는 말에 싱숭생숭해요..원장님도 걱정할 단계 아니고 주수에 맞게 성장발육너무너무좋다하셔서 절대 스트레스 받지 말라시는데.. ㅠㅠ 34살이라 괜시리 ㅜㅜ 걱정이네요 ㅠㅠ

댓글

7

  1. 혹시모르니 계속 걱정하실거 같으면 차라리 지금 니프티 추천 드립니다.

  2. 12주는 2.5까지가 정상범위에요 너무 걱정마세요

    1. subcomment icon

      ㅠㅠ 답변..감사합니다.. 원장님 말씀을 듣는게 맞는대도 참 ㅠㅠ사람마음이란게 .. ㅠㅜ

  3. 공주님에 슬쩍 한표드리고갈께용ㅎㅎ

    1. subcomment icon

      오홍.. 저두 그러려나 해서 혹시 의견이 어떨지 여쭤봤어요 ㅎㅎ 답변 감사드립니당🩷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전 2.7이었어요ㅠㅠ그래서 니프티도 받았어요 넘 걱정하지마세요

    1. subcomment icon

      ㅠㅠ 모든게 처음이라 롤러코스터 타는것처럼 마음이오르락내리락하네요 감사합니당😢💜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2주 4일 1차 기형아 검사하고 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