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주차까지 엽산 유산균 비타민디 오메가3 먹었어용! 16주부터 철분먹어도 된댔는데, 엽산을 다 먹어서 14주차부터 엽산만 철분제로 바꿨고, 20주차부터 칼슘 마그네슘 추가하려고 사놨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3주차에먹는영양제궁금합니다
임신 13주차에 영양제 유산균 철분제 오메가3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디 만먹으면될까요?
댓글
8
철분제 먹으면 변비 생긴다고 굳이 16주 전에 먹을 필요 없대요.
영양제지만 임산부마다 다 달라서 (건강 상태에 따라) 의사쌤과도 상의해보시는게 좋아용!저는 의사쌤이 먹으라고한 것만 먹고 있어요 ㅎㅎ

예~~병원가서 물어봐야겠요 감사합니다
호주산 엘레비트 임산부 멀티영양제 추천해요~~엽산 철분 비타민 D 등등 포함해서 임산부에 필요한게 다 들어 있어요~~

찾아봐야겠어요~~좋은정보감사합니당
저는14주차 유산균 비타민D 오메가3 먹어요 다음주부타는 철분제 추가하려구여

칼슘 마그네슘은 안먹어두될까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