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연년생낳았는데 둘다아들인지라 셋째품고있는데 딸이였음좋겠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어떤 성별을 기대하고계신가요?
물론 성별을 정할 수도 없고 오는대로 축복이겠지만! 다들 어떤 성별을 기대하고계신가요? 요즘에는 딸을 더 선호하는 분들이 많은거같더라구요! 전 임신 전엔 딸을 원했는데 막상 임신 하고나니 아들도 괜찮지않을까하는 생각도 들고ㅎㅎ 곧 성별을 알게되는 시기라 궁금한건 어쩔 수 없나봐요 ㅎㅎ 다들 어떠신가요!!
댓글
22
첫째때 딸낳는게 소원이엇었고 딸이라 둘째는 아무생각없었는데 ㅋㅋㅋ나름 딸이길바랬나봐요 촘파로 아들이라니 괜히 당황했어요 ㅋㅋ
전 딸 남편,시부모님,친정식구 모두 딸을원해요!하지만 아들이어도괜찮아요ㅎㅎ

탈퇴한 유저
저는 첫째가 딸이여서 지금 둘째 임신중인데 아들 원해요ㅎㅎ
저는 상관없는데 아들을 원해요. ㅋㅋ 키운 언니들 얘기 들어보니 대체적으로 단순하게 키워지더라구요. 그리고 4~5살정도 되면 엄마랑 목욕할 수 없어서 아빠랑 목욕하러가는 ㅋㅋ 어디 수영장이나 바닷가 가먄 무조건 아빠한테 토스하고 엄마가 자기시간 갖는게 너무 편하다거 해서 ㅋㅋㅋ

아들이 그런 장점이 있군요🤣이 말 들으니 아들이 더 괜찮운거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