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번주가 14주차인데 괌여행다녀왔어요 본인컨디션에맞게 타시면 될거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 비행기 타도 괜찮을까요?
13주차에 제주도 출장이라 1시간 정도 비행기 타야해요. 원래 장거리 출퇴근이라 대중교통으로 편도 1시간씩 매일 출퇴근하고 있긴해요. 집에서 공항은 1시간 정도이고 제주도 출장가면 사실 막상 일이 많은건 아니라 쉬엄쉬엄 할 수 있긴한데 비행기 타고 이동해도 괜찮을지 걱정이에요.
댓글
13
다들 잘 다녀오셨군요! 의사선생님께 여쭤보고, 날씨봐서 잘 다녀올게요~ 감사합니다 :)
저도 딱 13주차에 제주 가는 비행기 탔어요! 비행이륙에는 문제 없었는데 5/4일이 제주에 호우주의보가 와서 두번만에 착륙했는데 비행기도 엄청 흔들리고 배 떨어지는 느낌에 배 잡고 기도했습니다 ㅠㅠ 제주가시면 날씨 잘 확인하구 가세요
10주에 뉴욕까지 비행했어요.. 그땐 입덧때문에 고생했지만 아가는 멀쩡합니당!!ㅎㅎ
이벤트같은거없고 빡센출장아니시면다녀와도될거같은데용 ㅎㅎ 여행다니시는분들도많자나용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