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일반 커피? 는 안땡기고 믹스만 땡겨서 한 잔씩 믹스 타마셔욬ㅋ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커피믹스
15주차 입니다. 다들 커피 드시나요? 믹스커피 드시나요?????
댓글
11
아이스로 즐기다보니 믹스커피 2개 타서 매일 먹게 되네요ㅜ 원래 믹스 안먹고 아아만 먹는데 입덧이 아직 쫌 있어서 단거만 찾아요ㅜ
너무땡겼는데도 걱정되서 안마셨는데 오늘 한잔 마셔야 겠네용!!ㅎㅎ
저는 선생님이 하루 1잔은 괜찮다고 했는데 그리잘먹는 아이스아메리카노....임신알자마자 뚜욱 끊겻어요 ㅠㅠㅠ
디카페인 위주로 마시고 일주일에 2-3번은 마셔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