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글보고 지금 신랑이랑 산책겸 5개 구매해왔네요 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요즘 더워지니까 아스크림,,

아스크림 대 환장 파티네욬ㅋㅋㅋㅋ 믹스커피원래도 좋아햇는데 더위사냥 왜케 맛있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아이스크림 할인점가서 사냥해버렷어욬ㅋㅋ
댓글
22

앜ㅋㅋㅋ산책하기 요즘 날씨 넘 좋아요 그래도 갬기 조심하셔야해유ㅠㅠ 일교차 짱심해유
삭제된 댓글이에요

구니까요ㅠㅠㅠㅠㅠㅠ임당 검사전까지는 그래도 그냥 먹을래요ㅠㅠㅠㅠ
헛!!!!ㅋㅋㅋ저도 날 따뜻해지고나서 계속 더위사냥만 먹어요ㅋㅋ 다른종류 아이스크림 다 필요없담서ㅋㅋ 임신초기땐 생귤탱귤아니면 쳐다도 안봤는데 요즘은 더위사냥에 꽂혔네요ㅋㅋ

앜ㅋㅋ헐 생귤탱귤도 존맛탱인데!!!!!!갑자기 먹고싶네요ㅠㅠ
저도 입덧하던 8-9주차부터 더위사냥으로 입것 눌렀네요 ㅋㅋㅋ 넘 맛나용 ㅎㅎ

그니까요 저도 지금그래요 ㅋㅋㅋ 입덧 없는날도 갑자기 생기는 날도 그냥 다 먹네여ㅜㅜㅜ
더위사냥 먹고싶은데 커피라고 못먹게해요 ㅠㅠㅠㅠ

검색해보면 나와용ㅋㅋ카페인 진짜적게 들어가잇어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