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턱에 난리가 나면서 한참 올라왓을때 피부관리실 가서 관리 한번 받고 집에서 계속 관리해줬더니 가라앉았어여ㅠ 호르몬 영향이 젤 큰거 같아요.... 힘들엇네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피부트러블,, 결국 피부과 다녀왔오요,,

화장품도 바꿔서 발라보고 잘때 베개위에 수건도 올려서 자보기도햣는데 갈수록 얼굴이 너무 간지럽고 점점 번져서 그냥 오늘 피부과 다녀왔어요 ㅠ 알러지라고 하네여 날씨때문이 제일 큰거같고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임신으로인한 호르몬때문인것도 영향이 있을수있다고 하시면서 스테로이드로션 처방해주셨어요~ 당분간은 화장도 금지,, ㅜㅜ 임산부도 쓸수잇는거라고 하시네용 저희언니는 찜찜하니까 쓰지말라구하는디,, 엄마가 얼굴이 넘 가려워서 밤에 잠 못자고 스트레스 받는 것보단 바르고 스트레스 안받는게 애기한테 나을거같아서 그냥 바릅니다.. 허허 맘님들두 혹시 넘 힘들면 그냥 병원 가셔요 ㅠㅠ 로션 바르니까 훨 낫습니다…
댓글
4

진짜 고생많으셨어요 ㅠㅠ 호르몬 넘 무서워요~~~
저도 온 몸이 난리나서 심지어 먹는 약까지 처방 받았어요🥲 참는게 능사는 아닌거 같아요

정말 너무 괴로우셨겠어요 ㅠㅠ 맞아요 참는게 능사는 아닌거같네여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