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든아들이든 아직생식기형성이안된상태라서 12주에는다 저렇게튀어나와잇대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맞는거죠?!!

12주이긴하지만 너무 뚜둥 보여줬어용 ㅋㅋㅋ이정도면 반전없이 아들맘인가용?!
댓글
5
저도 12주땐 저렇게 보였어요 ㅎ 근데 12주에는 다 튀어나와있어서 넘 기대하시긴 이릅니다 ㅜㅜ 다리사이보다는 옆모습 각도로 보시는걸 권해드려요.

나중엔 바껴서 보이셨너용??

아직 병원을 못가서용ㅎㅎ
아들 추카래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