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요리하시나요?

그 동안 입덧때문에 매번 배달시키고 사먹었는데 문득 출산까지 계속 사먹어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여전히 밥냄새가 싫고 고기냄새도 싫고... 요리하면 온통 집안에 냄새날 걱정에 아직 밥해먹을 용기?가 안나는데 다른 맘님들은 어떻게 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댓글

24

  1. 신랑은 힘들다고 주문해서 먹거나 외부음식 사들고오는데, 생각보다 금방 질리더라구요...그래서 너무 힘들지않으면 집밥이 간단하게라도해서 먹으려고하고있어요

  2. 저도 속이 계속안좋은상태이지만 저를 위해 고생하는 남편위해 열번중 6~7번정도는 해주려고합니다. 장보고 요리하고 시간이 빨리가서 일단 그게 좋아요. 힘들지만 운동대신하고있어요. 내가 강해야 애기도 강해질것같아서요ㅋㅋ

    1. subcomment icon

      와 대단하세요! 저희남편은 밖에서 먹고오는데ㅜㅜ 밥도 못챙겨쥬고 미안할 따름이에요😢

  3. 초반에 좀 못하다가 요즘 다시 하고있어요ㅜ 애기 낳으면 애본다고ㅠ요리는 커녕 먹을 시간도 잘 안나서 거의 시켜야먹었었어요...ㅠㅠ 돈 너무 나가요;; 임 신했을때라도 입덧이슈 심하지 않으면 요리 하려구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맨날 사먹으려니 식비가 어마무시해요ㅜㅜ

  4. 저두 아침밥은 차려줘야할거같아서 저는 안먹어두 왠만하면 햐주려구해요 된장찌개나 미역국 게란죽 이런겅..돼지고기 김치찌개는 역해서 그것만 빼구여 ㅠㅠ

    1. subcomment icon

      대단하세요ㅜㅜ 저희 아침은 시리얼과 빵..

  5. 저 배달이요,, 먹고싶어서 요리를 시작하면 냄새에 질려서 못먹겠더라구요ㅠㅜ 그리고 먹고싶은게 지나가기도 하고 ..

    1. subcomment icon

      저희엄마가 남이해준음식은 입덧안한다구 다 사먹으라고 하시더라구여 ㅋㅋㅋㅋㅋ원래그런거라거 다들 똑같은 경험하시니 신기해영

    2. subcomment icon

      맞아요 먹기도 전에 이미 냄새에 질려요ㅜㅜ

    3. subcomment icon

      맞아요 저희 옆집 할머니도 남이해준 음식은 넘어간다며 가끔 반찬챙겨주시는데 넘 고마우신거같아요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