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음식 잘 챙겨드시나요???

지금 15주차인데 13주정도까지는 입덧이 심했어서 저녁에 잘못먹긴 했지만 입덧이 좀 괜찮아지면서 저녁을 좀 먹을수 있는데 음식하긴 귀찮고 딱히 땡기는건 없어서 배는 고프니까 라면이나 삼각김밥 같은거만 먹게 되네요ㅠㅠ어제는 3분카레 배송시켰어요..ㅋㅋ너무 신경을 안쓰는건가 싶기도 하구ㅠㅠ다들 식사 몸에 좋다는거로 챙겨드시나요???

댓글

8

  1. 전 라면 좀 간단하게 먹고싶는데 라면에 심하게 입덧해요ㅠㅠ 그래서 시리얼컵 시켜서 먹어요. 겸사겸사 우유 먹는것도 좋을거 같아서 !!

    1. subcomment icon

      집에 시리얼 사놓은거 있는데 그거도 종종 먹어야겠네요ㅎㅎ

  2. 15주정도 되면 입덧 괜찮아지나요? ㅠㅠㅠ

    1. subcomment icon

      저는 6주부터 시작했는데 심해서 약도 먹고 하다가 12주부턴 약안먹고 버틸만 하고 지금은 거의 없어졌어요!!

  3. 우선 땡기는거로 먹고 체력이 괜찮아진다면 건강식으로 노력해봐야겠네요...ㅎㅎ당장은 퇴근하고 집 도착하면 꼼짝하기도 싫어서 쉽지않네요..ㅎㅎ

  4. 흠...땡기는거 먹는게 맞다고봅니다...억지로 먹으면 스트레스 받아서ㅜㅜ 먹고싶을때 먹고 먹기싫은건 안먹어요...애기가 땡기는 음식이라생각하면 편해요ㅎㅎ

  5. 저두여ㅠ 입덧기간땐 입덧땜에 못먹기도하고 거의 배달음식만 먹었는데 이제는 14주차로 입덧 나아져서 건강식으로 챙겨먹자! 하는대도 그게 잘 안되네요 ㅋㅋㅋㅋㅋㅋ 입덧 나아져도 그냥 땡기는것만 먹고 과자 인스턴트..^^ 하핫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