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가볼려구요! 6월달 예약하셧나요? ㅎ.ㅎ 저는 우선 유통기한없는 제품으로 손수건이나 젖병이나 구경할겸 가서 살가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페어 가보신 분들!!
점점 입덧이 괜찮아져서 부산 베페 가볼려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까용..?? 그리구 어떤 제품들을 사셨나요??
댓글
14
전 가서 애기 간식들 제가 먹으려고 사오고 임산부 레깅스나 속옷, 옷들 싸게 팔아서 사오고 그랬어요ㅎㅎ 유모나차 카시트 같은 것들 보면서 어떤게 좋은지 알아보고 살 기준 세우기도 하구요. 가면 설명만 듣거나 이벤트 참여만 해도 선물 줘서 애기 손수건이나 세제 받아오고 그랬어요ㅎㅎ 오히려 초기에 가니까 업체 사람들이 심하게 영업을 안해서 더 맘 편하게 구경하고 물어보고 하기 좋았어요!ㅎㅎ
속싸개 많이 샀었어요. 지금 15개월 첫째아기 목욕타올로도 잘쓰고있어서 유용해요~ 옷은 쫌 찝찝해서 선물받거나 직접사긴했는데 육아 장비들은 당근으로 싸게 많이 구입했어요. 갠적으로 오래쓰는건 휴대용유모차. 아기범퍼매트. 속싸개. 요정도..? 나머진 머 양말. 젖병. 쪽쪽이 이런것들이라 갠적으로 판단하심이~ㅋ
직접 만져보고 끌어보고하면 나중에 살때 더 좋대요 ㅎㅎ 전 몇개 핫딜가격 알아보고 베페가 더 싸면 사오려규요~~
저도 아무것도 몰라서 구경 겸 알아볼겸 가요 ㅋㅋㅋㅋㅋ손수건만 사오려구요 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