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가만히 있어서 좀 걱정? 아쉬웠는데 특이사항은 엄지손가락을 빨고있었어요ㅋㅋㅋ 그모습은 너무 귀여웠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에서 애기가 잠만자기도하나요?

12주 3일로 1차 기형아 검사하고왔어요! 9주에도 움직이던 아기가 오늘은 잠만 자는지 손도 안흔들어주더라구요 ㅎㅎ 원장님도 아무말 없던거보면 당연히 괜찮은거겠지만 아쉽네요🥺🥺 혹시 저처럼 애기가 안움직였던 분도 계신가요??
댓글
20
저는 애기가 자세를 안 바꾸니까 초음파 보시는 선생님께서 가볍게 기침을 한 번 해보라고 하셨어요 ㅋㅋㅋ 그러니까 정말 같이 한 번 움직이더니 자세를 바꾸더라구요 ㅋㅋㅋ 그 이후에 기침하거나 웃을 때 같이 움직이고 있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
초코 씨리얼 초코우유 먹고 갔다니 너무 많이 움직여서 초음파 쌤이 힘들어 하셨어요…. 다음엔 적당히 먹고 가려구요 ㅠㅠ ㅋㅋㅋ

애기들음 왜이렇게 투명하고 솔직한거죠?!?! 너무 깜찍해요><
네 저는 17일에 갓엇는데 잠만자고있엇어요ㅎㅎ양수나 크기 심장뛰는거. 다 정상이라고 하셔서 다행이였어요ㅎㅎ

9주처에는 꼬물거리기라도했는데 12주는 숙면이네요🤣🤣 17주라니 저에게도 올 날이겠지만 부러운 주수에요💖

17주는 아니고 17일이요ㅜㅜ저는이제막 13주거든요ㅜ
저는 갈때마다 아가들이 잠시도 가만히안있어서 자는모습한번도 못봤네요 ㅎㅎ 저는 둥이인데 둘다 너무 놀아서 초음파찍을때 한참걸리네요 ㅎㅎ 아가들 노는시간이있나봐요 ㅎ

둥이들이 움직이믐 모습은 또 둥이맘들밖에 못보는 귀여움 두배 모습이겠쟈나요?! 언제한번 움짤 올려주세요😖😖😖

네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