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 심할때는 먹는 낙으로 사는 것도 괜찮죠 ㅎㅎ 저는 조심한다고 막달 될때까지 기다렸다가 먹은 음식들도 있었어요 ㅎㅎㅎ 지근 두찌인데 지금은 임당 걱정되서 좀 꺼리는 편이지만 아직 입덧 중이라서 저도 내일은 뭐먹지 하면서 하루하루 보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3주.. 음식 먹는 생각만 계속 하는데ㅠ 괜찮나요?
안녕하세요^^ 이제 임신 13주0일 됐어요. 5주차에 임신 확인했고 7주까진 냄새덧, 체덧이 조금 있긴 했지만 다른분들에 비해 심하진 않았구요, 체덧 당시에도 식욕은 돌아서 일단 먹는건 잘 먹었어요ㅠㅋㅋ 근데 임신전에도 잘 먹던 사람이 임신하고나니 평소 안먹던 음식(족발, 게장 같은거..)까지도 먹고싶어져서ㅜㅜ 너무 힘드네요ㅠㅋㅋ 이젠 입덧도 없어요ㅠ 그냥 하루종일 먹는 생각만 해요.. 폰이나 TV보다가 음식 나오면 저거 먹고싶다, 다른 음식 나오면 또 저거 먹고싶다ㅠ 아침 눈떠서 밤에 잘때까지 폰만 하다가 요리영상이나 먹방영상만 하루종일 봐요ㅜㅜㅜ 태교는 안하고 이렇게 먹는 생각만 해도 괜찮나요?ㅜㅜㅜㅜ 종일 폰 쥐고있고ㅠ 제가 너무 무심한 엄마인 것 같아서 미안해지네요😭😭
댓글
10

맞아요ㅠ 먹고싶은 음식 먹으면 넘 행복하더라구요.. 먹는 낙으로 하루를 보내는^^;; ㅋㅋ 오늘도 드시고싶은 음식 챙겨드시구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저도 종일 .. 먹는 생각 ㅠㅠㅠ 원래도 심했지만 2~3배는 더 심해진 것 같아요 보이는 죄다 먹고 싶어요 ㅋㅋㅋ 🥶🥶

맞아요 맞아요ㅠ 보이는 족족 어? 저거 먹고싶다 무한 반복 ㅠㅠㅠ ㅋㅋㅋ 그래도 먹고싶은거 잘 챙겨먹자구요ㅎ
음식 생각하면서 엄마도 즐겁고 행복하면 아가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까요❤️ 저는 입맛이 너무 없고 먹고싶은게 없는데 안먹으면 헛구역질나서 울면서 밥먹기도 해요ㅜㅜ차라리 뭐든 마구 땡겼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

ㅠㅠㅠㅠ 얼른 입덧이 지나가길 바랄께요ㅠ 입덧 끝나면 맛난거 많이 드셔요
저도 똑같아여! 배고프기전에 먹방영상 다찾아바여..그런데 입덧이오던 그영상도 못바여...보자마자 제가 먹는거같아서ㅠㅠ꿈에서도 먹는거 많이 꾸고해요 ㅎㅎ

맞아요ㅠ 먹는 꿈도 꾸고 .. 또 안심이 돼요ㅠㅋㅋ 감사합니다^^ 맛있는 점심 드세요~

탈퇴한 유저
저도 똑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오죽하면 먹고싶은 음식 메모장에 적어놔요 그리고 기회될 때 하나씩 먹어용

맞아요ㅎ 체크했다가 챙겨먹기ㅠㅋ 저만 그런게 아니라 다행이에요🥹 마음이 놓이네요ㅠㅠ ㅋㅋ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