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4일인데 소화가 안되고 저녁을 먹을수가 없네요ㅠㅠ

입덧중에 하나인거 같은데ㅠㅠ 점심은 그나마 꾸역꾸역 먹는데, 먹고나면 저녁은 도저히 소화가 안되서 먹을수가 없네요.. 그래도 뭐라도 쫌 먹어야지 해서 빵 한조각 먹었더니 더부룩하고 울렁거리고 난리예요 ㅠㅠ 12주가 지나도 기적은 없나봐요 ㅠㅠ

댓글

11

  1. 저요저 밤마다 토해요ㅠㅠㅠ 6시에 많이도 아니고 적게 천천히 먹고 있는데 뭘 먹든 다 토하네요.... 점점 심해지는게 예전에는 그래도 밤에 토하면 위액만 나왔는데 이젠 소화 자체가 안되는지 6시에 먹은게 10시에 토해서 나와요퓨ㅠㅠㅠㅠㅠ

  2. 저도 13주차인데 위염때문에 뭘 먹질 못해요 ㅠㅠ 밥 1/3정도 먹으면 체끼 올라와서 꾸역꾸역 반그릇 먹고 더못먹어서 등 두들기고 ㅠㅠ 적게먹으면 아기 안클까봐 전 꾸역꾸역 반그릇이라도 먹으려 하눈데 힘들어요 ㅠㅠ 그래도 우리 힘내용!

    1. subcomment icon

      함께 힘내용 😭 이또한 지나가겠져 ㅠㅠㅠㅜ

  3. 저도 13-14주가 피크였어요 16주인데 확실히 편해요ㅠ

    1. subcomment icon

      9주 10주가 피크인줄 알았더니 또다른 피크가 있네요 엉엉엉 😭16주 진짜 존버 합니다 ㅠㅠㅠㅜ

  4. 저도 입덧약을 먹어도 13주가 되도 힘들었어요ㅠ그래서 저녁을 일찍 먹고 좀 움직였어요! 현재16주2일인데 그때와 비교하면 진짜 너무많이 좋아졌어요!! 조금만 힘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아직 입덧약 먹고있는데 13주되니 뭔가 9주 10주때 피크와 비슷하네요 ㅠㅠ 후... 16주의 기적 ! 힘내볼게요 🥹

  5. 저녁에 원래 더 소화기능이 떨어지구 입덧도 더 심하대용 ㅜㅜ 저도 저녁만 되면 더 심해요 ㅠ

    1. subcomment icon

      저녁을 맛있게 먹어본지가 언젠지 모르겠네요 ㅠㅠ 폭식하고 싶어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