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저도 둥이 임신한 16주차인데...아무이유없이 배가 아플때거 잇고 좀만 힘주면 생리마냥 질입구가 막 빠질것마냥 아프고...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5 둥이맘) 새로운 증상이 나서 여쭤보려규욥
1. 침대에서 누워있다 일어날때나 쇼파에서 일어날때 복근운동 하면 배에 알베기는 ?느낌 처럼 아랫배보다 좀더 아래에 그 느낌이 들어서 일어날때 뭉치는 느낌이나요 가끔 걸을때도 걸리적 거리는 느낌? 처럼 들어요 2. 앉아 있을때 항문 빠지는 ? 잡아당기는 느낌 과 질 입구? 소중이 입구를 바늘로 찌릿찌릿 찌르는 느낌이 나요 다들 느끼시는 증상인지 궁금해욥 ㅠ
댓글
9
저는 집에 가만히 있을 땐 괜찮은데 좀 장시간 외출하고 오면 그렇더라구요~ 아랫배 콕콕은 수시로..
어머 저도 똑같아여!!아래가 빠질것같고 뭉치고 뻐근해요 ㅠㅠ저만그런게 아니었군요! 전14주인데 13주부터 그랬어요!
저도ㅎ잘 때 옆으로 자세 바꿀때 마다 아랫배 뭉치는것처럼 뻐근하니 아파요...ㅠ 돌아 누우면서 저도 모르게 아랫배에 힘이들어가서 그런진 모르겠지만..잘때마다 옆으로 바꿔서 누울때 마다 통증땜시 깨네요ㅠ
저는 1번 증상이랑 같은 느낌을 받고 있는데 아기가 잘 커서 그런가 보다 하고 있는데 이번 산부인과 검사때 의사 선생님께 여쭈어 보려구요 묵직한 느낌이 들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