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때는 다 나와있다곤 하는데 쌍방울이 보이는데요..? 아들일 확률이 높습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4일차 와이프가 아들이래요.ㅎ 맞을까요..?

초음파 영상보다가 발견했어요! 의사쌤은 아직 모른다고 말씀하셨는데 아들이 맞을까요?ㅎㅎ 고수님들의 의견은 어떠십니까..!?
댓글
7
저때는 다 나와있어요

한달더 기다려야겠네요:)
예에.. 뭔가 쌍방울이 붙어 있는데요

그쵸..?? 하하
12주는 아직 몰라요~ 13주 넘어가면서 성기가 들어가고 나오고 분화돼요!

그렇죠..? 저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뭔가 강력하게 나와있는느낌이네요..ㅎ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