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입니다 엽산 철분

엽산 철분 같이 복용하시는분 계신가요? 철분은 16주부터 라고 들엇는데 엽산은 쭉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엽산은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먹고 철분은 자기전에먹는데 괜찮나요??

댓글

7

  1. 저는 엽산은 임신알고나서 부터 먹고 철분은 임신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먹고잇어요! 14주입니당 오메가3랑 엘레뉴2먹고잇어요!

  2. 병원상담 후 영양제 바꿨는데 엽산 철분 같이 들어있더라구용 철분하고 칼슘만 동시에 안먹으면 되어용

  3. 원장님이 엽산이 철분 흡수에 도움된다고 먹으라고 하셨어요~ 수유때까진 엽산 먹는다구 하더라구요! 저는 엽산은 점심먹고, 철분은 자기 전 먹습니당~ 철분은 칼슘이랑 4시간 간격두고 먹는게 흡수 방해 안되고 좋다고 해요

  4. 의사쌤에게 물어 보았더니 애기 낳을때까지도 쭉먹어도 된데요. 지금필요한 시기는 지났지만 엽산에는 다른 영양소도 다양하게 들어가서 용량 상관없이 있으면 먹으라고 하더라고요~나쁘거나 몸에 해가 되진 않는다더라고요ㅎ저도 많이 남아서ㅎ있는거 다 먹으려고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철분제도 같이 섭취하시나요~~??

    2. subcomment icon

      네ㅎ엽산 철분제 유산균 오메가3 비타민D까지..ㅎ총5가지 먹네요ㅎㅎ

  5. 어제쌤께여쭤봣는데 남운거잇음 그냥먹어도된다고 먹으랴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