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엽산은 임신알고나서 부터 먹고 철분은 임신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먹고잇어요! 14주입니당 오메가3랑 엘레뉴2먹고잇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입니다 엽산 철분
엽산 철분 같이 복용하시는분 계신가요? 철분은 16주부터 라고 들엇는데 엽산은 쭉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엽산은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먹고 철분은 자기전에먹는데 괜찮나요??
댓글
7
병원상담 후 영양제 바꿨는데 엽산 철분 같이 들어있더라구용 철분하고 칼슘만 동시에 안먹으면 되어용
원장님이 엽산이 철분 흡수에 도움된다고 먹으라고 하셨어요~ 수유때까진 엽산 먹는다구 하더라구요! 저는 엽산은 점심먹고, 철분은 자기 전 먹습니당~ 철분은 칼슘이랑 4시간 간격두고 먹는게 흡수 방해 안되고 좋다고 해요
의사쌤에게 물어 보았더니 애기 낳을때까지도 쭉먹어도 된데요. 지금필요한 시기는 지났지만 엽산에는 다른 영양소도 다양하게 들어가서 용량 상관없이 있으면 먹으라고 하더라고요~나쁘거나 몸에 해가 되진 않는다더라고요ㅎ저도 많이 남아서ㅎ있는거 다 먹으려고요

감사합니다!! 철분제도 같이 섭취하시나요~~??

네ㅎ엽산 철분제 유산균 오메가3 비타민D까지..ㅎ총5가지 먹네요ㅎㅎ
어제쌤께여쭤봣는데 남운거잇음 그냥먹어도된다고 먹으랴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