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밥 먹기 싫은데 한끼정도는 건너뛰어도 될까요ㅜㅜ

입맛두 없고 배도 딱히 안고프고... 3끼 챙겨먹는게 쉽지않네요ㅠㅠ 임신 전엔 끼니 거를때가 많았는데 주변에서 잘먹어야 한다고하니 더 스트레스 인거같기두해요ㅠㅠ 다들 끼니 잘 챙기시나요?

댓글

5

  1. 입덧 먹덧 좀 지나니까 입맛이 아예 뚝 떨어져서 요즘 신랑퇴근하고 저녁만 같이먹어요...ㅠㅠ 아침은 그냥 패스하고 잠자는게 더좋고.. 점심은 배고프긴한데 뭐먹지..~~하다가 시간 어영부영 다 지나가고.. 두유하나먹고 하루종일 보내다가 저녁에 신랑와서 같이 먹으면 나도 모르게 잘먹어지고ㅋㅋ 그래도 영양제는 꼬박꼬박 잘 챙겨먹으니 진료봐도 별이상없이 주수에맞게 잘 크고있다네요ㅎㅎ 억지로 먹는거보단 괜찮은거같아요 너무 또 먹기싫다고 억지로 굶을필요도 없구요!! 그때그때 땡기는거 적당히 잘 먹으면 굿굿!

  2. 제가 그랫어요..한 이틀그러니까 두통오고 어지럽고 그뒤에는 입맛이 살살 오더라구요 진짜 새벽에 어지러워서 쓰러지는줄 알앗어요..맨날 머먹지 신랑은 새벽에나가 밤늦게오니 저혼자 3끼다챙겨먹어요..친정엄마아빠오면 챙겨주셔도 그잠시고ㅠㅠㅠ

  3. 저도 눈뜨면 11시라 아침은 당연히 거르구요.. 삶은 계란이나 사과반쪽 먹고.. 늦은 점심이나 저녁 두끼정도는 먹는데 사실 입맛이 완전 없고 혀도 써서 많이 먹지도 못하겠더라구요 ㅠ 소화도 안되고… 배가 극심하게 고프지 않으면 그냥 적당히 먹어요

  4. 억지로 먹는게 더 스트레스받으니 저도 건너뛸 때 많아요!!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안땡기면 드시지 마셔요😄

  5. 저도 억지로 챙겨먹지 않아요 ㅠㅠ 억지로 굳이 먹는게 소화도 잘 안되고 스트레스 받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밥 먹기 싫은데 한끼정도는 건너뛰어도 될까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