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초기때부터 진짜 힘들때 1~2주일에 한번정도 먹고있네요 .. 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두통..
16주입니다 두통이 너무 심해요ㅜㅜ 다들 아플때 타이레놀 드시나요???? 500하나 먹어도될까요??
댓글
13
긴장성 편두통이 어깨랑 뒷목 아픈건 임신증상중 하나라고 하니 뒷목이랑 어깨 마사지하시고 숙면 해보셔요
전 편두통이 갑자기 세게 와서 병원에 연락해보니 타이레놀 이알 서방정 먹어도 된다고해서 먹었어요. 한알 먹고 다행히 괜찮아졌는데 이후로 비상약으로 들고다녀요. 그 이후 진료때 쌤이 철분제 먹기 시작하라고 하셔서 13주차부터 먹었어요. 병원에 연락해서 물어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저도터이레놀 심할땐한알씩먹고누워잇엇어욥 철분제도 도움된데요
저도 어제 먹었어요! ㅠ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