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달간격이라 넘 좋던데.. 병원자주가는거 너무 지쳐요ㅜㅜ 근데 벌써 2주밖에 안남았다니 시간 빨리가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달이 참 기네요
1달뒤 검진인데 아직 태동도없고, 이제 겨우2주지나요..ㅋㅋ 잘 있는지 너무궁금하고 시간이 왜이리 안가는 기분인지 모르겠어요! 입덧약 거의 먹어가는데, 15주차 되니 살짝 입덧증상이 나아지고 있는거같기도 하고..이러다가 다시심해지지는 않을지 입덧이 끝나가기는 처음이라 하루하루 긴것처럼 느끼면서 보내고있어요.😝😭 다들 맘님들은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댓글
15

저는 작년에 한차례 유산이랑, 초기 이벤트 때문에 병원을 자주가야 안심이 되는가봐요😅 언제쯤돼야 저도 안심될지요ㅋㅋㅋ

에고 그럼 그러실수있겠어요ㅜㅜ 엄마 맘이 편한게 최고니까 혹시나 할때마다 병원가보셔요!ㅎㅎ

탈퇴한 유저
저도 이제 15주라 담주에 병원가는데 한달이 어찌나 긴지 니프티땜에 한번 다녀왔었는데도 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담주에가세요??ㅋㅋ저도그냥..담주에가야되나 생각들어요ㅋㅋㅋ 금요일부터16주라서요!


탈퇴한 유저
네 ㅋㅋㅋ전 12주에 갔었어서 4주뒤 16주에 오라해서 그때가 가는날이에요 ㅋㅋㅋ

잘다녀오세요😊
저도 딱 그 시기가 와서 한 달 기다리는중인데 궁금하긴해서 ㅜ 중간에 딱 한번 보고 오려구 병원 예약해놨어요 ㅋㅋ

ㅋㅋ저도 다담주월요일쯤에나 가긴 해야되는데 답답해서 못참고 가야하나도싶어요ㅋㅋ
한 달 간격 정말 너무 길어요!!!!ㅋㅋㅋㅋㅋ 지나고보면 금방 가는 것 같긴 한데 정기검진 언제 오나 싶네요 ㅋㅋㅋ 바쁘게 지내면 빨리 갈 것 같아 여기저기 다니니 조금 나은 듯 해요! 즐겁게 시간 보내보아요☺️

ㅋㅋ그러게 말이예요🤣 남들 군대시간 빨리가는것처럼ㅋㅋ 남들은 다 빠른데 정작 나는너무느리게간다 싶어요ㅋㅋㅋ 즐겁게보내보아요!
저도 그래요....1달이 이리길다니 입덧도 괜찮아지면 머해요 그뒤가 너무 두려워욬ㅋㅋㅋㅋㅋ 저는 14주차인데...이젠 답답하니 무조건 낮에 움직이고 밖에 나갈려고해요

아 저도 그래야하는데, 초기에 양수새는 유산끼때문에 아직도 재발안하려면 조심해야하나봐요🥹🥲 이런데도 뱃속에있을때가 좋은거라는데 맞겠죠.??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