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에 밥먹거 돌아서면 졸려요 자고 일어나면 배고프고요 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잠이 너무 와요 ㅠㅠ
이제 14주차인데 먹고 자고 먹고 자고 눕기만 하면 잠이 와요 원래 이렇게 잠이 많이 오나요?ㅠㅠ
댓글
4
네 저는 15주인데 자도자도 잠이 와요 낮잠밤잠 그냥 잠 😴
임신초기 3개월은 거의 잠으로만 보내서.. 시간이 빨리갔던 기억이나네요..ㅋ
잠이 올때는 진짜 초반에는 하루종일 잔거같아요! 지금은 낮에 자면 새벽에 못자서 낮잠자도 조금만 잘라고 노력하고잇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