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1일차..ㅠㅠㅠ요즘 넘 심심하고 외로운거같아요..

임신 전에도 집에서만 있긴 했는데.. 임신하고 나니 뭔가 더 외로운거같아요..ㅠㅠㅠ.. 막 뇌도 잘 안돌아가는거 같고...ㅠㅠ 남편은 돈 벌러나가면 10시간 넘게 있다 들어오고... 집에서 같이 있어주는 생명체라곤 말못하는 우리 강아지 뿐이네요 ㅠㅠㅠㅠㅠ. . 친구들이야 만나면 만나겠는데 갑자기 13주부터 심해진 입덧때문에 엄두도 못내고 있어요... 드라마든..영화든...재밌는 것도 없고 목디스크랑 입덧때문에 뭐든 오래하는 것도 힘들고... 요즘 삶의 재미를 다 잃은거같아요... 임신은 축복이라지만... 한편으로는 너무 괴로운거같기도 하고.. 어서 빨리 아기라도 보러가고싶어요.. 저처럼 집에서만 계시구 입덧 심하구 사람들 잘 못만나시는 분들.. 맨날 뭐하며 버티시나요?ㅠㅠ..

댓글

14

  1. 전 미드 정주행 중입니다 ㅋㅋㅋ 수사물이라 총 쏘고 피나고 막 그러지만... 엄마가 행복하니까 갠찮다며 ㅋㅋㅋㅋ 누워서 인스타 구경하면서 육아템 찾아보고 핸드폰에 메모하고.. 물론 그래도 엄청 심심해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도 거의 정주행 해용 ㅜㅜㅋㅋㅋ 목 조심하면서 보세요 ! ㅜㅜ저 그런 일상만 보내다가 목디스크 심해져서 지금은 그마저도 못하고 있어요. 임신하면서 심해졌다더라구용.... ㅜㅜ 암튼 같이 힘내요!

  2. 드라마좋아하시면,정주행추천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드라마 볼거 다 봐서 ㅠㅠㅠㅠㅠㅠ이제 볼게 없네용 ㅠㅠㅠㅠㅠㅠ본거 또 봐야될까봐요...이놈의 목디스크가 문제같아요 ㅠ뭐든지 오래 못하게 되네요. 얼른 좀 나았으면 좋겠어요ㅡ 감사합니다.

  3. 입덧캔디 챙기고 다니면서 임산부요가라도 끊어봐요~~ 첫째때 저 그렇게했더니 일주일에 하루나가는데도 시간잘가더라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요가 다닐만큼 여유는 안되서용...ㅠㅠㅠㅠ 일주일 1번에 어느정도 나오시나용?!

    2. subcomment icon

      가격물어보시는건가요? 집 벌이마다 다른데 전 한달에 4만원인가6만원인가 내고했던것같아요~ㅋ

    3.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ㅎㅎ!!

  4. 저도 입덧이랑 피곤함때문에 집밖에도 잘안나가구 하루종일 누워있어여ㅠㅠㅠ 누워야 속이 덜 미식거려서 진짜 임신은 축복이지만 혼자 운적 진짜 많아여 몸이 예전같지않고 우울하네요ㅠㅠㅠ 빨리 입덧이라도 끝나서 돌아다니고싶네요 휴..

    1. subcomment icon

      저랑 완전 같으시네요 ㅠㅠㅠㅠㅠ 저도 우울 끝판왕이에요 ㅠ 얼른 입덧 끝나시길 바래요..!같이 힘내요 우리 ㅠ

  5. 너무 공감되여ㅠㅠㅠ 저도 집에만있고 입덧이심해서 집에서도 조금힘들어하고 하루종일 누워만있는거같아여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ㅠㅠㅠㅠ힘드시겠어여 ㅠ진짜 넘 외로워지는거같아여...혼자 아무것도 못하고 그러니까 ㅜㅜㅜ 우리 같이 힘내여....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