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퉁퉁이별티 사서 마시고 있어요 시원하게 먹으니 괜찮더라고요ㅎㄹ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물에 뭐 타서 드세요?!
물 마시는거 좋아하는 하마인데 임신하고 맹물 먹는게 너무 비려서 뭘 좀 타서 마시고 싶은데 매실액이나 홍초 사볼까하는데 혹시 다른거는 뭐가 있을까요?! 루이보스는 여러개 사먹어봤는데 영 입맛에 안맞는거 같아서 음용수 대신 해서 마실것도 추천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
댓글
26
루이보스, 캐모마일, 보리차, 티젠 등등 그때마다 다르게 먹고 있어요 !
전 크리스탈라이트 카페인없는거타먹어요 ㅋㅋ
루이보스보리차요 고소하고 맛있어요ㅎ
저도 물못먹어서 이온음료 위주로 먹엇던거 같아요 지금은 물은 먹을때 무조건 차갑게 해서 먹으니 좀 넘어가더라구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