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 ㅎ ㅎ 저두 시간만 되면 16주 0일에 가고싶네요! 가셔도 돼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 16주0일차에 병원가도 될까요?
11주0일에 니프티검사. 13주3일에 타지다녀오느라 검진 중간에 한번갔고, 니프티결과도 듣고왔습니다. *질문!!* 16주0일이 이번주(금)인데, 신경관결손 검사하러 가도 될까요? 마지막 방문때 “4주뒤에 보자.”라고 안내받긴했었는데 입덧약도 떨어져가고 배도계속 살짝아프네요.
댓글
11

네😝 괜히 왜또왔냐 할까봐서 소심했는데, 댕겨오께요🥰
저같으면 가요 ㅋ

가라고 말씀들 해주셔서 당당하게 댕겨오께요👍👍
얼렁가세요그럼! 저도 16주0일에 갓어욤

네!ㅋㅋ16주 벌써 지나셨나봐요?저도 금요일에 후딱다녀오겠습니다😋

아..아뇽... 이제16주2일...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딱 16주0일에 신경관결손 검사 했어요! 다녀오셔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당 ㅋㅋ

그러면 슬쩍 금요일에 가봐야겠어요ㅋㅋㅋ 태동도 없고하니까 너무 궁금해요.잘있는지 걱정도 되구요😊
눈치보지말고 다녀오시죠😊

네😝ㅋㅋㅋ괜시리 눈치보고 하루하루 시간가는것만 지켜봤지뭐예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