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치에 나이가 반영되어서 그래요. 넘 걱정 마셔요 니프티 결과 괜찮을거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운증후군수치가 높다는데요ㅜ
13주차인데 아기가 주차에비해 커서 14주차부터 2차가능한데, 8.1cm 로 2차 기형아검사했는데요ㅜ 오늘연락받았는데 간수치등 다괜찮은데 다운증후군수치가 높다고 전화받았어요ㅜ 제 나이가 38인데ㅜ 만35세이상이라 니프티검사고민하다가 2차검사까지하고 이상있을때 정밀검사하자고 병원에서 그랬는데ㅜㅜ 걱정이많네요ㅜㅜ 혹시 2차검사때 수치높으시다가 니프티하시고 정상으로 나올수도있을까요ㅜ 갑자기 마음이 심난해지네요..
댓글
11
니프티 받아보세요! 양수검사하기엔 좀 시간이 남았네요 별일 없을꺼에요 걱정말고 하루라도 더 빨리 받아서 결과 빨리 듣는게 좋을것같아요

양수검사는 16차부터 가능하다고해서, 니프티검사 오늘하고왔어요ㅜ저위험으로 나오길 ㅜㅜ
고위험떠서 니프티하면 저위험으로 나온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그래도 니프티까지는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ㅜㅜ...넘 염려마시고 니프티 해보세요.

네ㅜ오늘병원 다녀왔어요ㅜ 무사하게 넘어가길 빌고있어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탈퇴한 유저
괜찮을거에요 전 1:20이었는데도 니프티 했는데 저위험 떴어요

오늘병원 내원해서 니프티 검사했는데 2주걸린다고하더라구요 2주동안 저도..피말릴듯..ㅜ

탈퇴한 유저
저 1차때부터 다운증후군 고위험 떠서 니프티 한다음 저위험 받았어요 니프티 하시고 넘 걱정하지마세요 괜찮을거에요

감사합니다ㅜ 첫아이라 걱정이 너무 많았어요ㅜ


탈퇴한 유저
전 둘째여도 걱정되는건 똑같더라구요ㅠㅠ그맘 이해해요 진짜 너무 걱정하시지말고 자책하지말고 아가 믿어주세요

너무감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