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운증후군수치가 높다는데요ㅜ

13주차인데 아기가 주차에비해 커서 14주차부터 2차가능한데, 8.1cm 로 2차 기형아검사했는데요ㅜ 오늘연락받았는데 간수치등 다괜찮은데 다운증후군수치가 높다고 전화받았어요ㅜ 제 나이가 38인데ㅜ 만35세이상이라 니프티검사고민하다가 2차검사까지하고 이상있을때 정밀검사하자고 병원에서 그랬는데ㅜㅜ 걱정이많네요ㅜㅜ 혹시 2차검사때 수치높으시다가 니프티하시고 정상으로 나올수도있을까요ㅜ 갑자기 마음이 심난해지네요..

댓글

11

  1. 수치에 나이가 반영되어서 그래요. 넘 걱정 마셔요 니프티 결과 괜찮을거에요^^,

  2. 니프티 받아보세요! 양수검사하기엔 좀 시간이 남았네요 별일 없을꺼에요 걱정말고 하루라도 더 빨리 받아서 결과 빨리 듣는게 좋을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양수검사는 16차부터 가능하다고해서, 니프티검사 오늘하고왔어요ㅜ저위험으로 나오길 ㅜㅜ

  3. 고위험떠서 니프티하면 저위험으로 나온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그래도 니프티까지는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ㅜㅜ...넘 염려마시고 니프티 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네ㅜ오늘병원 다녀왔어요ㅜ 무사하게 넘어가길 빌고있어요

  4.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괜찮을거에요 전 1:20이었는데도 니프티 했는데 저위험 떴어요

    2. subcomment icon

      오늘병원 내원해서 니프티 검사했는데 2주걸린다고하더라구요 2주동안 저도..피말릴듯..ㅜ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1차때부터 다운증후군 고위험 떠서 니프티 한다음 저위험 받았어요 니프티 하시고 넘 걱정하지마세요 괜찮을거에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ㅜ 첫아이라 걱정이 너무 많았어요ㅜ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전 둘째여도 걱정되는건 똑같더라구요ㅠㅠ그맘 이해해요 진짜 너무 걱정하시지말고 자책하지말고 아가 믿어주세요

    3. subcomment icon

      너무감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운증후군수치가 높다는데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