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좋은 산부인과의 기준이 뭘까요?

그냥 아무생각없이 많이 다닌다는 산부인과로 다니고 있었는데 문득 친구가 거기 좋냐는 말에 의아해져서...ㅎㅎ 기준이 무엇일까요?

댓글

3

  1. 출산병원 고르면서 집과 거리 있는 의사 11명의 큰 병원과 가까운 비교적 소규모(의사 6명) 병원 중 가까운 병원을 선택했어요. 평일 낮진료는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그래서 여유있게 봐주시면서 먼저 궁금한건 없는지 입덧은 괜찮은지 살펴봐 주시는 걸 보고 여기 오길 잘 했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바사긴 하지만 서비스에 따라 맛집도 맛없게 느낄 수 있는 제 성격 상 잘 맞는 병원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제가 편안한 병원이 가장 좋은 병원이 아닐까 싶어요.

  2. 선생님이친절하시냐.. 선생님이 말할시간을 충분히주느냐.. 조심히해주시느냐.. 이런거아닐까요 ..저는 병원에서 급하게하는거너무싫어하는데 제가다니는병원이 엄청 친절하고 조심히해주시고 얘기도많이하시고해서 좋은병원이라고생각이들어요

  3. 글쎄요~ 기준은 사바사아닐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여의사선생님을 선호해서 여의사선생님 계신곳을 알아봤고, 집과의 거리와 선생님들이 얼마나 아기 잘 봐주시고 친절하신지, 그리고 출산방법이 제가 원하는바와 맞는지를 봤어요! 제가 다니는 산부인과는 르바이예분만을 한다해서 다니고있습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좋은 산부인과의 기준이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