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첫애 임신때 친구 딸들이 이모뱃속에 아가있대~~~ 했더니 여자아기 라고 말했거든요 근데 진짜 딸이었어요ㅎㅎ 친구랑 그때 진짜딸이면 대박~! 이랬는데 진짜였다니ㅎㅎ 신기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 임신중에 첫째가 여동생이다 라 말해요
둘째임신했는데 첫째가 딸이다 여동생이다 이러는데 ㅋㅋㅋㅋㅋ대부분 맞을까요?
댓글
5
저는 첫째가 아들인데..아들한테 형아 되고 싶어? 오빠 되고싶어? 물어보면 오빠라고 하더라구요~~~이대로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ㅎ
애들은 대체로 맞추더라구요ㅎㅎ
애들이 잘 안다더라구요^^
저희 조카는 대부분 맞더라구요^^ 저한테는 아들이라고 하던데 맞을까요? 이번에도 궁금하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