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로 6주차인데..

6주가 되었는데 아기집이 작아서 아기가 안보인데요 난황도 아직 안보인다네요.. 그래서 더 기다려 보자는데.. 이것이 무슨상황인지..모르겠어요 5주때는 아기집이 2-3미리라고 하더니 오늘은 조금 커졌지만 그래도 작아서 안보인다고.. 다른분은 어떤가요? 제 상태가 이상한가요? 더욱이 6주인데 왜 살짝 피가 묻어나왔는지.. 병원에서는 이상없다지만 걱정되네요..

댓글

7

  1. 깜찍맘님 안녕하세요 저도 구파발이라 연락드려봐용 주민분 잘못뵈서… 반가워서요 연락주세용*_*

  2. 저두 5주차6주차갓는데 아기집만 보인다구 10일뒤에 오라구해서 낼가는날인데 너무떨려요오오오 우리 좋은생각만해요!!

    1. subcomment icon

      오 진짜 떨리시겠어요! 넘 걱정하지마시고 편안히 다녀오세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요...아기집도 작고 난황도 아직.. 더구나 저는 피검수치도 낮아서 걱정이에요...ㅠㅠ 피검수치는 다른병원가도 똑같을것 같아서 아직 병원 옮길 생각은 없는데 저도 걱정되네요... 맘님도 힘내세요!! 저도 긍정적인 생각하면서 버텨보려구요!!! 아직 정해진거 아무것도 없으니까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임신수치는 높아요 그외는 정말... 걱정됩니다 .. 그렇다고 제 담당 의사 쌤이 속시원하게 말해주는것도 없어서.. 정말 많은 생각이 듭니다 암튼 삼백마마님도 힘내세요!!

  4. ㅠㅠ다른병원도가보세요 에공 피도보인다니 너무 걱정되겟어요 ㅠ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지금 입원해있는 상태라.. 옮기는것이 쉽지가 않아요 병원에서는 말이없으니 답답하네요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