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황이랑 아기까지 있었는데 사라진건가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나 계류유산인가봐..
병원다녀오는길인데 아기집이보엿엇는데 피고임이랑애기집은있고애기가안보인데..나 어떻하죠ㅜㅜ
댓글
30

네 한순간에 ㅎㅎ..
옥정이면 저두옥정사는데 !!! 의정부로 저가틈가볼것같아요 의정부나도봉이용

아 옥정사세요?안그래도다른병원가볼라고욥

ㅠㅠ네 저 나무ㅇㅇ다녀요

아 거기알아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천많이받앗엇눈데
몸상태 이상생긴건 있으세요? 이전과 다르게 애기집 모양이 찌그러지듯 변했다거나 가슴 뭉침이 풀렸다거나 피가 비친다거나 하는거요 그런거 없다면 다른 곳 가보시고 그전에 맘 편히 계시길 .. 엄마가 편안해야 아가도 편할거에요

음 애기집모양이런거아무얘기없엇고그냥사라졌대요ㅎㅎㅎㅎㅎ피가걍안에고여있고 별다른증상은없어요
ㅠㅠ다른병원도 가보세요ㅠㅠㅜ아어뜩해........너무슬퍼요ㅠㅠㅠㅜ

그래야겠어요..의사쌤말듣고그자리에서울컥 아기집만잇고애기가사라진상태예요ㅠㅠ

어디로숨은거애요ㅠㅠ 소중한아가ㅠㅠㅠㅠ..

남편에게알렷더니다른병원으로옮기자하더라고요 거기선무턱대고수술해야한다고ㅜㅜ

네엥 꼭다른병원가보세요...몇주차에 그러신거애요?

지금7주차예요ㅜㅜ

에고ㅠㅠㅜ전6주차인데ㅜㅜ언능병원꼭가보세요

여기기병원한곳뿐이었어서잘못보는수도잇겠죠..?애기가차라리저번처럼크기그대로면계류유산이라확정되니까상관없는데갑자기사라지니까몸에힘이없어요ㅜ

어디쪽사시길래ㅠㅡㅠ병원한곳박에업어요ㅠㅠ? ㅠㅠㅠㅠ너므속상하갯어요ㅠㅠㅠㅠㅠㅠㅠ

아 저 경기도 옥정쪽이요 아시려낭 여긴한군데뿐이더라고요ㅜㅜ

애고ㅠㅠ잘모르댓어요ㅠㅜ인천이면소개해줄라고햇어요ㅠㅠ

으 짜피 이사갈꺼같아서 이사가면거기병원다녀보게요한군데이진않을테니ㅜㅜ
혹시 모르니까 다른 병원 꼭 가보세요 꼭!!!@

그래야겠어요 보엿던애기가안보인다니..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