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부러워요! 저도 얼른 젤리곰 보고싶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1일차 젤리곰보고왔어용ㅎㅎ

1월3일 예정일이었는데 1월1일로 앞당겨졌어요 쑥쑥 커주고있어서 너무 고맙네용☺️ 팔이 쇽쇽 나왔어요ㅎㅎ 한달뒤에 오라는데 ㅋㅋ 어찌기다릴지 ㅎㅎ
댓글
12

곧 보실거예요🥰🥰
어머 넘 이뻐여 ㅠㅡㅠ

감사합니당☺️☺️☺️

탈퇴한 유저
와!! 저랑 똑같아요 ㅋㅋ 저도 1월 1일!! 예정일에여~^^ 어제 저도 젤리곰 보고 1달뒤에 오라고 하셔서 어찌 기다리나.. 그러고 있어요 ㅋㅋ

ㅋㅋ그쵸?일주일도긴데 한달이라닝🤣🤣🤣 우리 1월1일 첫아이로 뉴스나오는건 아니겠죠?ㅋㅋㅋ
으앙ㅠㅠ 너무 귀엽네요ㅠㅠ 오늘 난황 확인하고 왔는데 저는 언제쯤 볼수 있을지 !! 예쁜 아기 순산하세요 !!🩷🩷

8주차되면 쑥쑥 자라있을거예요☺️ 감동받을준비하고 계셔요ㅎㅎ!!
어머나...8주차쯤은 확실하 다르네요! 젤리곰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ㅋㅋ팔다리가 쇽하고 나왔더라구요 신기방기 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