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기엔 콕콕, 또는 땡길 수 있다고 걱정하지 말래요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배 콕콕..
평소엔 괜찮은데 가끔 누워있다 일어날때 조금 힘줘서(?)일어나면 배가 바늘로 찌르듯이 아프다 가라앉는데 그 아픔의 정도가 좀 마니 아프거든여..이거 별문제 없겠죠..? 입덧도 없고 하다보니 아기가 잘 크고있는지 너무 궁금한데 가끔 저렇게 아프면 괜희 신경쓰이고 걱정되는것이.. 다음주에 검진가는데 기다리기 힘드네요ㅠㅠ
댓글
7
저도 8주차인데 5-6주까지는 배가 콕콕거리고 계속 아팠던거같아요! 의사선생님께서는 애기가 잘 있는거라고 걱정하지말라고 하시더라구요 :) 전 지금도 8주인데 가끔 기침할때 배가 쥐어짜듯이..? 누가 퍽 치는듯이 너무 아파서 소리지르면서 주저앉기도해영.. 이것도 선생님께선 그럴수 있다구기침 조심해서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애기가 잘크고 있는걸꺼에요☺️ 잘크고있으니 내가 반응이오나보다 생각하셔요!

쏘쏘진님 말에 위안이 되네요.ㅠ 너무과한 걱정불안은 최대한 안하려고 하는데 마인드컨트롤이 힘드네요ㅠ 우리 천사들 잘 품고있다가 함께 순산길 걸어요♡

맞아요! 저도 가끔 불안할때 있지만 아가도 낯선 제 몸 안에서 잘 자라주니까 아가도 나도 힘든거겠지 생각하며 버티고있어요! 곧 입덧 시작되실수도있으실텐데… 입덧때문에 힘들면 걱정은 조금은 사라지실거에요! 초기때가 제일 걱정이 많을때라 시간이 해결해줄거에요 :) 우리모두 화이팅하자구요!
아저도 ㅋㅋㅋ쿧쿵거렷어요ㅋㅋㅋㅋ아마금방사라지실꺼애용 ㅜ.ㅜ

임신만하면 열달품는건 아무것도 아닌줄알았는데 세상 오만걱정과 불안이 따를줄은 꿈에도 몰랐어요ㅠ

마자요ㅠㅠㅠㅜ저도애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