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방 원장님이세요?ㅜ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 병원마다다르구나
다른병원도 가봐야겠어 그런데 계속 그말이떠올라서 힘들어요 아직아기집 있는데수술하자는의사쌤이너무야속..처음으로되돌리고싶다 그땐 애기보엿는데
댓글
14

저 계속봐주던쌤이엇는데머리단발에펌되잇는의사쌤이요

아..다른곳인가...????

거긴 분만전문병원이아닐텐데....덕계쪽 가보세용!!
다른병원 꼭 가보세요 저도 처음에 자궁외로 주사 맞을 뻔 했는데 병원 옮겻더니 정상판정 받고 둥이 만났어요ㅠㅠ!!!!

아 그렇구나 안그래도그럴라고요 병원의차이인가봐요
얼른 다른 병원 가보셔요ㅠㅠㅠ

그렇죠 다를수잇으니까 기대치를져버리지않으려고요

네네!!!! 화이팅!!!!! 아가야 꼭 나타나줘ㅜㅠ

숨바꼭질놀이하는거겠죠ㅎㅎㅎㅎ
다른 병원에도 가보세요~! 초음파 기계하고 보시는 샘들에 따라서 다르게 보일 수 있대요

네 응원해주시다니 감사해요..오늘 얼마나 놀랐는지 아직도 팔 다리가 후들거려요 눈물만막나고

저도 계류유산된적 있어서 토탁토탁 힘내요 저는 처음부터 애기집이 작았어요. 더 경과를 봤는데, 애기 심장도 늦게뛰고 전혀 성장안해서 유산이라고 하시고 수술했어요 힘들겠지만 정확한 판단이되면 산모몸에 좋은 선택을 하시길 바래요~~

저는애기가잇다가사라진터라..많이놀랏어요그래서햇던말계속질문햇죠말문이막혀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