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비임신수준으로 피검낮게나오다가 작년에 계류판정 받고 수술한적 있어서 공감되고 넘 맘아프네요ㅜㅜ 더 건강한 아이 오려고 그런걸꺼에요 그 누구의 잘못도 아니니 잘못찾으려하지 마시구요.. 그리고 다음에는 임신도 잘되고 착붙한다고 그러더라구요 실제로 저도 몇년째 병원다녀도 안되던 임신이 유산 이후에 한번에 뙇 되었어요..남편분과 바람쐬면서 잘 추스리시고 다음 찾아올 아기 위해서 힘내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계류유산했어요..ㅜㅜ
ㅠㅠ 오늘 심장소리 듣는 날이라서(7주) 설레는 맘으로 갔는데 아기가 2주 전보다 하나도 안 컸다면서 계류유산이라고 하네요ㅜㅜ 너무 속상하고 슬퍼요.. 오늘 아침에 임신해서 염색도 못 한다고ㅜ 남편한테 투정부리고 그랬는데ㅜㅜㅜ 이렇게 막상 아기가 유산됐다고 하니까 믿겨지지가 않아요... 첫 임신인데ㅜㅜ
댓글
32
심장은 뛰고있지않나요? 저도 6주에 2mm, 7주에도 2.2mm 인데 심장이 똑같이 뛰고있어서 아직 계류유산이라고는 병원에서 말 안했어요.. 다음주까지 지켜보고 있는중이에요. 가만히 있다가도 눈물이 주루룩 흐르네요. 하둥이님도 마음 잘 추스리세요 ㅠㅜ

아니여ㅜㅜ 심장소리도 못 들었어요 전,,,
저도 7주차에 경험있어요 ㅠ 심장소리들으러갔는대 더이상 크지않던... 저도 1년만에 다시 임신했네요.. 마음 잘 추리시고 더 건강한 아이가 올꺼에요!

감사합니다ㅜㅜ
저도 작년에 심장소리 들으러갓다가 눈물한바가지 쏟고 딱 1년만에 다시 임신했네요.. 유산은 엄마잘못이 아니고 처음부터 건강하지 않은 아기가 찾아온거라 그런거래요~~ 너무 자책마시고 다시 준비하시면 예쁜천사가 다시 찾아올거예요~~

네 그럴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경험있어요ㅠ 얼마나 상심이 크실지요... 하지만 우리는 또 앞으로 나아가야지요..!! 부디 조금만 아프고 다시 또 힘을 내시길 ㅠㅠ 임신이 아무리 힘들어도 안되는 사람은 없더라구요! 몸과 마음 잘 추스리셔요- 🤍

감사합니다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