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에어컨 청소를 하려고 에어컨 필터뜯다가 순식간에 체력방전되서 그대로 잠들었어요... 이게 말이나 되는건지 참.... 잠들었다가 깨서 어이가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무기력해요 ㅠㅠ
원래도 많이 활동적이지는 않았는데 임신하고서는 더 몸이나 기운도 처지는 거 같고 무기력해지고 아무것도 안 하고 맨날 누워만 있고 누워서 핸드폰만 만지고 있는데 이러고 있는 게 또 싫기도 하고.. 다들 그러시나요 ㅠㅠ 제가 유독 그런건가요?
댓글
20

ㅋㅋㅋㅋ....글 보자마자 그러면 안되는데 웃음이 나왔어욬ㅋㅋ...진짜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피곤함과 무력함...ㅋㅋ

나에게 없던 기면증까지 생긴건가 한참 생각했다니깐요...ㅜ ㅜ 내 자신이 왜케 나약해보이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되겠다싶음 그냥 누워요! 하던일은 남퍈이 퇴근하고 오면 해주겠지 생각하고 말아버려요..........ㅋㅋㅋㅋㅋ
저도 그래요 ㅠㅜ 조금만 움직여도 땀 엄청나고 당황스러워요...

맞아요 좀만 움직여도 땀이 바짝바짝 나더라구요
저도 서있으면 힘이 빠져요 🥲 누워있거나 앉아만 있어요 ㅋㅋㅋ

누워있는게 제일 편하죠!! 대신 허리가 조금 아프죠ㅋㅋㅋㅋ
헐 저도요ㅠㅠ 이렇게 살아도 되나? 근데 또 노트북 보고 일좀만하면 머리아프고 그러네요; ㅎㅎ

집중도가 현저히 낮아지는 거 같아요 뭘 하려다가도 금방 하기 싫어지고 ㅠㅠ 나른해지고 그러죠!...

마져료ㅠㅠㅠ집중력...떨어져요ㅠㅠㅜ아뭔가...시간아까워서 뭐라도하구싶은데ㅜㅜ

ㅠㅠㅠ아아ㅠㅠ에흉 저만그런거아니네요

네 저도 글 쓰고 나만 그런 게 아니구나 느끼니까 좀 더 기분은 편해졌어요! 나만 이상한 게 아니구나 하고 우리 힘내요!
저도애요....뭔가그래서 공원나왔는데 갑자기피곤 속울렁.......ㅠㅠㅜ

ㅠㅠ 얼른 들어가서 누우세요...ㅋㅋㅋ..역시 눕는게 답인가요...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