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무기력해요 ㅠㅠ

원래도 많이 활동적이지는 않았는데 임신하고서는 더 몸이나 기운도 처지는 거 같고 무기력해지고 아무것도 안 하고 맨날 누워만 있고 누워서 핸드폰만 만지고 있는데 이러고 있는 게 또 싫기도 하고.. 다들 그러시나요 ㅠㅠ 제가 유독 그런건가요?

댓글

20

  1. 오늘 에어컨 청소를 하려고 에어컨 필터뜯다가 순식간에 체력방전되서 그대로 잠들었어요... 이게 말이나 되는건지 참.... 잠들었다가 깨서 어이가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글 보자마자 그러면 안되는데 웃음이 나왔어욬ㅋㅋ...진짜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피곤함과 무력함...ㅋㅋ

    2. subcomment icon

      나에게 없던 기면증까지 생긴건가 한참 생각했다니깐요...ㅜ ㅜ 내 자신이 왜케 나약해보이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되겠다싶음 그냥 누워요! 하던일은 남퍈이 퇴근하고 오면 해주겠지 생각하고 말아버려요..........ㅋㅋㅋㅋㅋ

  2. 저도 그래요 ㅠㅜ 조금만 움직여도 땀 엄청나고 당황스러워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좀만 움직여도 땀이 바짝바짝 나더라구요

  3. 저도 서있으면 힘이 빠져요 🥲 누워있거나 앉아만 있어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누워있는게 제일 편하죠!! 대신 허리가 조금 아프죠ㅋㅋㅋㅋ

  4. 헐 저도요ㅠㅠ 이렇게 살아도 되나? 근데 또 노트북 보고 일좀만하면 머리아프고 그러네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집중도가 현저히 낮아지는 거 같아요 뭘 하려다가도 금방 하기 싫어지고 ㅠㅠ 나른해지고 그러죠!...

    2. subcomment icon

      마져료ㅠㅠㅠ집중력...떨어져요ㅠㅠㅜ아뭔가...시간아까워서 뭐라도하구싶은데ㅜㅜ

    3. subcomment icon

      ㅠㅠㅠ아아ㅠㅠ에흉 저만그런거아니네요

    4. subcomment icon

      네 저도 글 쓰고 나만 그런 게 아니구나 느끼니까 좀 더 기분은 편해졌어요! 나만 이상한 게 아니구나 하고 우리 힘내요!

  5. 저도애요....뭔가그래서 공원나왔는데 갑자기피곤 속울렁.......ㅠㅠㅜ

    1. subcomment icon

      ㅠㅠ 얼른 들어가서 누우세요...ㅋㅋㅋ..역시 눕는게 답인가요...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