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수록 미리 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산전검사도 초기에 해야 한다더라구요 혹시나 풍진, 간염 등 항체가 없거나, 예전에 있었어도 없어질수 있데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아랫배 통증
안녕하세요 생예+3일 이구, 주수로는 5주차에요~ 아직 테스트기 줄이 진하진 않지만 계속 생리하기전처럼 아랫배가 살살 아프네요ㅠㅠ 병원은 테스트기 선 좀 진해지면 (6주나 7주) 에 가려고하는데 괜찮은걸까요? 작년 7월에 유산경험이있어서 걱정이네요ㅠㅠ
댓글
1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