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저도 오늘4주5일 첫 애기집보고왔는데 신기해요 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보고 왓어요!!

저 위에 쪼끄만한게 난황이 맞겠죠!? 병원에서는 4주 5일이라고 했는데 크기가 작은건 아닌가용..?! 2주뒤에 오라고 했는데 심장소리 들을 수 있겠죠???ㅎㅎ 너무 기다려져용 ㅠㅠㅎㅎ
댓글
2

탈퇴한 유저
저도 4주5일정도에 보고왔어요 2주후에 오라는데 너무 시간이 안가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