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월 18일 예정일이요! 5주 넘어서 갔더니 심장이 반짝반짝 뛰고있는것만봤어요!! 심장소리는 7주에 들려주신다하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난황 보고 왔어요 !!

입덧이 심해서 입덧약이랑 현재 복용중인 엽산이 저랑 안 맞는지 상상만해도 토할거같고 헛구역질 나와서 오늘 엽산제도 바꿔왔어요 임신확인증과 바우처신청관련 이야기도 듣고 왔는데 입덧때문에 무슨말인지 기억이 하나도 안나네요 하하하,, 저번주 임신 확인차 병원 갔을때 아기가 밑에 있다고 유산 어쩌고 해서 이번주는 다른 병원으로 진찰 받으러 다녀왔는데 이상 없어 보인다고 하셔서 한시름 놓았네요 ㅎㅎ 심장소리는 2주 후 진료때 들을 것 같대요 !! 저처럼 아직 심장소리 못 들으신분 계신가요?? 다들 출산예정일이 언제신가요?!?!
댓글
4
와 진짜 예쁜 다이아몬드링이네요❤️ 심장소리 7주차에 들었어요! 담번에 가시면 들으실 수 있을거에요:)
저도 오늘 난황만 볼거라 예상했는데 심장소리까지 듣고와서 너무 행복해요! 1월 19일 예정일이에요 ㅎㅎ
오앙 안에다이아몬드처럼 이쁘네요 ㅎㅎㅎ 저내년24.01.13일예정이애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