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아침에유산균이랑먹어요 ㅋㅋ이제곧철분도같이먹으려구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섭취때 오렌지쥬스
철분제를 저녁에 복용중입니다! 오렌지쥬스랑 같이 먹는게 좋다해서 같이먹는데 임당검사때 당 올라갈까 걱정중이네요........ 같이 섭취하시는분 계신가요~~~??!!
댓글
4
저도 담주 수요일부터 철분제 먹어요 오렌지쥬스랑 먹는 것 첨 알았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는 ABC주스랑 마시는대 저도 같은걱정 중이에요 ㅎㅎ
저는 아침공복에 같이 먹고있어요~ 흡수율에 도움된다고해서 나중에 물이랑 드시는걸로 바꾸시기도 하는거같아요! 염려되긴해서 가능한 다른 군걱질은 덜 하려고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