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입덧이 심하시군요ㅠ 다음달 결혼식 잘 하시고 스트레스 받지 않게 건강관리 잘하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검사

안녕하세요! 5월부터 미리 육아휴직쓴 축복맘입니다. 입덧도 심하고 6월에 결혼식을 하고 또 직장다니며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휴직했는데 극초기에 스트레스심해서 기형아검사 걱정했는데 다행히 아기는 기형아 검사 정상이래요! 너무 기분이 좋네요!결과 걱정했거든요 그리구 울애기는 80프로 딸이라고합니다. 16주 2일 확인한 사진 구경하세요ㅎㅎ
댓글
2

감사합니당ㅎㅎ!!그래도 16주 지나니까 입덧이 덜하네요!!육아휴직하고는 편안히 맛있는거 잘먹구 지내고 있어요!선미님도 좋은생각만 하시구 같이 건강한딸 낳자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