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파마도 했는걸요 ㅋ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속눈썹펌 해도 될까요???
임신전엔 한두달에 한번씩 꼬박 하다가 임신하고 못했는데 속눈썹펌 해도 되는지 궁금해요! 의사쌤한테 여쭤보고 싶은데 병원가려면 좀 남아서요 ㅎㅎㅎ
댓글
9

안정기에는 해도 괜찮다고 하셨어요 너무 자주는 안되구유

오호! 감사해용 ㅋㅋㅋ 저듀 걍 해야겟어요 ㅋㅋㅋㅋ
속눈썹 연장은 괜찮은데 펌은 안좋다던데요

저는 연장은 불편해서 잘 안하게 되덤데 ㅠ.ㅠ 댓글 감사해요!☺️
호곡 저 어제 했는걸요..? 🥲

한번쯤은 괜찮겟죠?!?!? ㅋㅋㅋ
저는 그냥했어요 속눈썹펌 사실상 극 소량 바르는거라서 괜찮을것 같아가지고요 ㅎㅎ

저도 에라모르겟다 하고 할까하다가 그래도 혹시나 싶어서요 ㅋㅋㅋ 임신하고 뭔가 화장도 좀 덜하고 그러는데 속눈썹 이라도 샥 올라가면 딱 좋을것 같아요 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