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양수가 부족하데요 ㅠㅠ

14주차에 애기 보러 갔는데 양수가 부족하다고 하네요ㅠㅠ 물 많이 먹으라 하는데 ..물많이 먹으면 양수가 빨리 찰까요?? ㅠㅠ… 평소에 물을 많이 안먹긴 했더라구요… 3주 전에 초음파 했을땐 정상이었는데..흐앙 .. 혹시 양수 부족하셨던분 계실까요.. 물많이 드시고 양수 정상으로 되신분 계실까요..ㅠㅠ

댓글

8

  1. 물을 많이 드시는게 중요해요!! 윗분 말씀대로 과일은 애기가 커질수있다해서 첫째때 진짜 물 달고 살았던것같아요,,, 둘째땐 맹물에 입덧해서 지금 티 우려서 먹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병원갓다온뒤로 물 달고 지내고있는데 잘차고 있을지 너무 궁굼하긴 하네요 흑흑 ㅠㅠ

  2. 물 많이 드세요! 수박 먹으면 양수가 늘어난다는 소리도 있는데 과일은 넘 많이 먹으면 애기가 너무 커질 수도 있고 임당의 위험이 있으니 되도록 루이보스차로 적절하게 물 드셔주세요!! 임신전에 1리터 먹었으면 2리터정도는 먹어야 충족이된데요! 2->3리터는 먹어야하구요

    1. subcomment icon

      물을 열심히 먹어줘야겠네요 ㅠㅠ 물먹는게 습관이 안되어있어서 그런지 생각해보면 물을 잘 안먹긴 했더라구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ㅠㅠ

  3. 전 16주차인데 양수 부족하다고 물 많이마시라고하더라구요.... 애기가 좁은 공간에 있는모습을보니 답답해보여서 마음이 아팠어요... 근데 물만 많이마시면 진짜 될까요? 저도 걱정돼요ㅠㅠ

    1. subcomment icon

      그쵸 ㅜㅜ저두 아기가 비좁아 보여서 맘이 너무 안좋더라구요..ㅠㅠ 힝… 우선 우리 물을 많이 먹어봅시다!!

  4. 전 13주에 양수 양좋다고 들었는데 루이보스티로 마셔요!! 맹물은 하루에 두세잔..?! 물마시면 속이 좀 안좋아서 못마셨어요ㅠㅠ그래도 루이보스티랑 유자통통티? 그거 번갈아가며 마시니 꽤 마시게 되더라구요!! 루이보스티는 거의 1리터씩 마시게 되는 것 같아요!! 루이보스티 강추드려용ㅠㅠ!!

    1. subcomment icon

      루이보스티 있는데 챙겨먹어야겠네요 ㅠㅠ입덧할때 잠시 먹다가 안먹었는데 ㅜㅜ 감사합니다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