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을 많이 드시는게 중요해요!! 윗분 말씀대로 과일은 애기가 커질수있다해서 첫째때 진짜 물 달고 살았던것같아요,,, 둘째땐 맹물에 입덧해서 지금 티 우려서 먹어요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양수가 부족하데요 ㅠㅠ
14주차에 애기 보러 갔는데 양수가 부족하다고 하네요ㅠㅠ 물 많이 먹으라 하는데 ..물많이 먹으면 양수가 빨리 찰까요?? ㅠㅠ… 평소에 물을 많이 안먹긴 했더라구요… 3주 전에 초음파 했을땐 정상이었는데..흐앙 .. 혹시 양수 부족하셨던분 계실까요.. 물많이 드시고 양수 정상으로 되신분 계실까요..ㅠㅠ
댓글
8

병원갓다온뒤로 물 달고 지내고있는데 잘차고 있을지 너무 궁굼하긴 하네요 흑흑 ㅠㅠ
물 많이 드세요! 수박 먹으면 양수가 늘어난다는 소리도 있는데 과일은 넘 많이 먹으면 애기가 너무 커질 수도 있고 임당의 위험이 있으니 되도록 루이보스차로 적절하게 물 드셔주세요!! 임신전에 1리터 먹었으면 2리터정도는 먹어야 충족이된데요! 2->3리터는 먹어야하구요

물을 열심히 먹어줘야겠네요 ㅠㅠ 물먹는게 습관이 안되어있어서 그런지 생각해보면 물을 잘 안먹긴 했더라구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ㅠㅠ
전 16주차인데 양수 부족하다고 물 많이마시라고하더라구요.... 애기가 좁은 공간에 있는모습을보니 답답해보여서 마음이 아팠어요... 근데 물만 많이마시면 진짜 될까요? 저도 걱정돼요ㅠㅠ

그쵸 ㅜㅜ저두 아기가 비좁아 보여서 맘이 너무 안좋더라구요..ㅠㅠ 힝… 우선 우리 물을 많이 먹어봅시다!!
전 13주에 양수 양좋다고 들었는데 루이보스티로 마셔요!! 맹물은 하루에 두세잔..?! 물마시면 속이 좀 안좋아서 못마셨어요ㅠㅠ그래도 루이보스티랑 유자통통티? 그거 번갈아가며 마시니 꽤 마시게 되더라구요!! 루이보스티는 거의 1리터씩 마시게 되는 것 같아요!! 루이보스티 강추드려용ㅠㅠ!!

루이보스티 있는데 챙겨먹어야겠네요 ㅠㅠ입덧할때 잠시 먹다가 안먹었는데 ㅜㅜ 감사합니다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