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친정부모님이 꾸셨는데 그놈의 태몽때문에 ㅋㅋ 딸로 성별나왔는데도 태몽이 아들이엿다면서 아들미련 못버리고 계세요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몽꾸셨나용?
인제 14주차 들어왔는데 아직 아이태몽을 못꾸었네요ㅠ 주변에 물어봐도 꾼사람이 없다고하니ㅋㅋ 이러다 태몽없이 태어나는건 아닐지ㅠㅠ 태몽없이 아이보신분들도 계시까요ㅠㅠ 태몽을 너무 꾸고싶은데ㅠ 안꿔져요ㅠㅠ
댓글
21
저도태몽꾼사람이없어유 ㅠㅠ 나중에애기가 실망할까봐 지어내서말해줄까생각중이에요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뿌앵

ㅋㄷㅋㄷ 전그생각은못했네용ㅋ 좀만더기다리면 꾸지않으까옹?ㅋㅋ
저희는 태몽을 잃어버렷어요..ㅎ 아버님이 태몽꿧다고 말씀하시려는데 저희가 저희꿈아니라고 듣지도 않았더니... 한달지나고 나서 저희꿈인줄 알고 여쭤봤으나 이미 잊으신...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요?ㅠ 다시찾으러가자요~~~ㅋ
저도 태몽 못꿨어요🥲아쉽지만 부모님이 꿔주셔서 그걸로 만족하려구요ㅎㅎ

부모님께서 그래도 꿔주셨네용~^^
저는 5번꿨어요ㅋㅋㅋ그냥꾼건데 의미부여일수있지만! 딸꿈4번 아들꿈1번!!딸확률 80프로라네요!

5번이나~ 부러워요ㅠ 1번만이라도 꾸그프네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