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왼쪽으로 누워도 통증 있고, 오른쪽으로 누워도 통증 있고 했지만 참을 만해서 정기검진 날짜까지 참았더니… 다행히 아가는 괜찮았지만 의사선생님이 자궁수축이 되는 거 일 수도 있다고 심호흡을 해도 안 풀리거나 자주 아프면 피가 안 나도 참지 말고 병원 오라고 하셨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아랫배와 방광쪽 통증 ㅠㅠㅠㅠ피비침 없으면 괜찮은거죠?
제가 그저께 토를 너무 심하게 해서 그런건지 아니면 너무 스트레스를 받았어서 그런건지 그저께 밤 즈음부터 아랫배라고 해야하나.. 방광과 아기있는 그 아랫배즈음에 통증이 심해졌는데 자궁이 커지면서 생기는 정상적인거겠죠? 피비침만 없으면 병원 굳이 안가도 되죠!!?.. 처음 겪어보는 통증에 놀라기도 했고 최근 너무 스트레스 받았던 터라 괜시리 아기 걱정이 되네요...ㅠㅠ 약간 가스통같이 아프기도하고 생리통같기도 하고... 병원 정기검진은 담주 토욜인데 얼른 시간이 갔으면 좋겠네요 ㅠㅠㅠ
댓글
8

어이쿠 ㅠㅠㅠ그러셨구나...저도 좀 지켜보다가 영 아니다싶음 병원가봐야겠어요 ㅠ 댓글 넘 감사해요!!
저도 골반 바로 위쪽 배가 땡기듯이 쿡쿡 쑤셔요. 특히 자려고 누웠을 때나, 누워 있다가 막 일어났을 때, 소변보려고 앉았을 때 이렇게 자세를 바꿀 때 더 아프더라구요ㅠㅠ 저는 진료 보는 병원이 멀어서 병원 가는 날 여쭤보려고 핸드폰에 증상들을 하나하나 다 적어두고 있어요!😭

지속적으로 아픈신건 아닌건가요?!ㅠㅠ저는 방광이랑 그 바로 위 배가 계속 살살 가스통처럼 아파서요.저도 일어날때나 자세바꿀때 유독 더 아프구용 ㅎㅎㅎ 어쩌다 생기는 통증이 아니라 계속 있어서..저도 병원이 멀고 그래서 혹여 걱정이 되어서 써봤네요. 만세맘님두 저두 큰 일이 아닐거라 생각하지만 그래도 혹여 걱정할 일은 아니였음 좋겠어요 ..!

거의 하루종일 그러는데, 아프다 안 아프다가 반복적으로 쑤셔요ㅠㅠ 그냥 엄마가 불안해하면 아가도 안다고해서 아플 때 마다 배 한번씩 더 쓰다듬고 있어요😭 우리 병원에서 아가 건강하게 만나자구요!

맞아요...ㅠ 저도 너무 불안해말구 아기를 믿어봐야겠어요.동글이님 넘넘 감사드립니다 ㅎㅎ 좋은 밤 되세요♡
저도 통증이 계속 있는데 참을만한 정도라 참고있어요ㅠㅠ 못참을정도로 아프거나 신경쓰이시면 병원 다녀오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있다 안있다가 하는데 처음 겪는거라 놀란 것 같아용!ㅠㅠㅠㅋㅋㅋㅋㅋ하나님도 몸조리 잘하시구 넘 걱정마세용 :) 댓글 감사해용 ㅠ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