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 빠지는 느낌은 자궁이 커지고 있을때 나타나는 증상 중 하나래요.전 7주인데 종종 느껴지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7일 생리통같은 배에 밑이 빠질꺼 같은 느낌
오늘 병원다녀왔는데 이상은 없다는 소견이 였는데 다녀오고 나서 왜이리 생리통보다 배가 아프고 자궁이 커지고 빠질꺼 같은 느낌이 들까요? 첫째때는 아무렇지도 않아서 너무 아프네요 아팠다가 멀쩡했다가 그래요
댓글
3
밑빠질꺼같은 느낌은 몸이 힘들다고 티내는거래요ㅠㅠ 당분간 너무 무리하지마세요~ㅠㅠ
저도8주차인데 저도 자다가깰때 한번씩느껴져요ㅠ 쌍둥이임신중이라서 그런가싶기도했는데 느낌이이상하네요!ㅜ 괜찬은 증상이겠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