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안울렁하니까.살꺼같아요ㅠㅠ맨날이랫음..

ㅠㅠㅜ이제6주차...배안에있는게맞는건지 잘크고있는건지 궁금하기도하고ㅠㅠㅠㅎㅎㅎㅎ어제부터 속이너무갠찬아요...잘넘어가고ㅠㅠㅠㅠㅜ맨날이랫으면 좋겠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9

  1. 부럽네요 전6주1일차ㅜㅜ아직 ..설사도해요

    1. subcomment icon

      에고ㅠㅠㅜ갠찮으시나요?ㅠ.ㅠ

  2. 입덧 진정되셔서 다행이에요! 아가도 건강하게 잘 있을거에요! 엄마 힘들까봐 효자효녀인가봐요😍 저도 요 며칠 뭔가 입덧이 좀 가벼워졌다 느끼는데 입덧 자체가 가벼워진건지 대처를 잘 하고 있는건지 긴가민가하네요! 한편으로는 조금 불안하기도 한데 잘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아기를 좀 믿어보려고 노력중이에요🫶

    1. subcomment icon

      😢 징짜 ...이래도되나싶어요...몇주차세용??? ㅋㅋㅋㅋ진짜울렁안하고 먹는게. . . 소소한?!행복이라눈게느껴젔어요ㅠ.ㅠ... 근데또 언제찼아올지......ㅋㅋㅋ두렵네용ㅎㅎㅎ딱복님두 🍑 처럼 이쁘게 자라구잇을꺼애용ㅎㅎ

    2. subcomment icon

      진짜 임신 전에 밥 잘 먹을 수 있었던게 복이라는걸 이제와서 깨달아요😁 저 오늘로 6주차 돌입이에요. 다음주 수요일에 병원가요! 심장소리 들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3. subcomment icon

      저도애요ㅠㅠㅜ회먹고싶고..술마시고싶고ㅠㅠ저도쬐케심장소리들었어요ㅠㅠ기분묘하실꺼오용... 저도담주주말에 또가용 ㅎㅎ두둥하네용

    4. subcomment icon

      진짜요? 너무 두근두근 설레네요! 아가들 모두 건강하게 쑥쑥크고 찰떡처럼 붙어있어라!🙏🙏🙏

    5. subcomment icon

      네엥 딱복님두 저두 👶 건강하게 !!!♡

    6. subcomment icon

      회먹으면 안되나요ㅜ?의사 선생님께선 먹고싶은거 다먹으래서 이틀전에 회먹었는뎅.... 저도 6주차요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안울렁하니까.살꺼같아요ㅠㅠ맨날이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