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8주4일인데 보통 밤에만 배가 아프다가 어제는 처음으로 낮에 일할때도 아랫배쪽이 싸~하게 아프더라구요ㅜ 허리 못피겠을정도로 ? 그러다가 집와서 괜찮아지고 지금은 윗배가 아프네요 ㅜㅜㅜ하루종일 배아프니 은근 거슬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생리통같은 욱직~함 지속
전 다른분들이 말하는 콕콕은 전혀 없구요ㅠ 이제껏 간간히 생리통처럼 싸리싸리 했는데 오늘 저녁에는 우직욱직욱자작 ㅠ 찢어지는 고통이나 출혈은 따로 없는데 분비물은 조금 있어요.. 괜찮은거겟죠?ㅠ 기운이없어요 입덧은 없는데,,
댓글
9

일까지 하시다니 정말 대단하세요👏👏 불편하기만 한거라면 얼마든지 참아낼수있는데 혹시 영향이 가는걸까봐 그게무섭네요.!.!!

그쵸 ㅠㅠ배 아프면 괜히 아기한테 뭔일 있을까봐 걱정되지만 다행히 어제 오전에 병원 다녀와서 아기 잘 커있는것도 확인해서 안심하고 있어요 ㅎㅎ 자궁 커지느라 아픈거라고 하셔서 잘 자라나고 있구나~ 하는데 어제오늘 유독 아프니 일상생활이 불편하네요🥹🥹맘님도 걱졍 놓으셔요❤︎︎
저는 한 4주차까지 생리할것같은 느낌이었다가 5주때부터는 콕콕 하더라구여 지금은 8주인데 입덧말구는 배는 덜불편하네요~

아직 아기 집을 못봐서 몇주인지도 모르겠어요🥹🥹 콕콕하기만을 기다려야겠네용,,
초기증상이래용 ㅎㅎㅎ 갠찮아지실꺼애요

감사해요ㅜㅜ 원래이렇게 불안한 시기인가용

ㅠㅠㅜ감정기복도 생기구...뭔가..그런기분생기실꺼애요ㅠㅠㅠ엄마되기힘듷죵

기쁜데 너무 지키고싶은 맘인가봐요ㅠ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