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생리통같은 욱직~함 지속

전 다른분들이 말하는 콕콕은 전혀 없구요ㅠ 이제껏 간간히 생리통처럼 싸리싸리 했는데 오늘 저녁에는 우직욱직욱자작 ㅠ 찢어지는 고통이나 출혈은 따로 없는데 분비물은 조금 있어요.. 괜찮은거겟죠?ㅠ 기운이없어요 입덧은 없는데,,

댓글

9

  1. 저는 8주4일인데 보통 밤에만 배가 아프다가 어제는 처음으로 낮에 일할때도 아랫배쪽이 싸~하게 아프더라구요ㅜ 허리 못피겠을정도로 ? 그러다가 집와서 괜찮아지고 지금은 윗배가 아프네요 ㅜㅜㅜ하루종일 배아프니 은근 거슬려요🥲

    1. subcomment icon

      일까지 하시다니 정말 대단하세요👏👏 불편하기만 한거라면 얼마든지 참아낼수있는데 혹시 영향이 가는걸까봐 그게무섭네요.!.!!

    2. subcomment icon

      그쵸 ㅠㅠ배 아프면 괜히 아기한테 뭔일 있을까봐 걱정되지만 다행히 어제 오전에 병원 다녀와서 아기 잘 커있는것도 확인해서 안심하고 있어요 ㅎㅎ 자궁 커지느라 아픈거라고 하셔서 잘 자라나고 있구나~ 하는데 어제오늘 유독 아프니 일상생활이 불편하네요🥹🥹맘님도 걱졍 놓으셔요❤︎︎

  2. 저는 한 4주차까지 생리할것같은 느낌이었다가 5주때부터는 콕콕 하더라구여 지금은 8주인데 입덧말구는 배는 덜불편하네요~

    1. subcomment icon

      아직 아기 집을 못봐서 몇주인지도 모르겠어요🥹🥹 콕콕하기만을 기다려야겠네용,,

  3. 초기증상이래용 ㅎㅎㅎ 갠찮아지실꺼애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ㅜㅜ 원래이렇게 불안한 시기인가용

    2. subcomment icon

      ㅠㅠㅜ감정기복도 생기구...뭔가..그런기분생기실꺼애요ㅠㅠㅠ엄마되기힘듷죵

    3. subcomment icon

      기쁜데 너무 지키고싶은 맘인가봐요ㅠ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