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계속 피나시는 분 계시나요?

6주차인데 계속 생리마지막날같은 갈색피가 나요, 시험관이라 아침저녁으로 질정 넣고 있는데 질정 후에 갈색에 빨간피도 섞여나오고요 정말~~~ 이번주 내내 눕눕만 하고 있는데도 빨간피 간간히 나오고 갈색은 계속 있으니 마음이 불안해요 *병원에서는 계속+많이 나오면 오라고 했어요 많이는 아니고 휴지에 묻는정도로 나와서 예약날을 기다리고 있어요

댓글

11

  1. 저도 지금8주차인데 6주차부터해서 계속 조금씩 출혈중이네요ㅠ 7주차때는 혈이 좀 뭉쳐서 쏟아져서 걱정해서 초음파보러갔는데 갑자기 아기집하나가 더보였서용! 쌍둥이라서 놀랬서요!^^ 아기들이 크면서 신호를보내는거라고 생각하려구요!ㅠ 눕눕하시고! 힘내세요😊

  2. 첫 아이때 시험관 했고 아주 옅게 갈색냉이 종종 보이다 9주에서 10주 넘어갈때 크게 하혈했어요. 아기는 무사했는데 피고임 있다며 16주 정도까지 계속 조금씩 묻어나오다 어느날부터 멈췄어요. 시험관 두찌 지금 7주인데 저녁에 한번씩 갈색냉이 보이기시작하네요

  3. 피고임인것 같아요 저도 그랫어요 원래 자연스러눈거라더라구요

  4. 저도 시험관 6주차예요 일주일째 피비침이랑 갈색냉 계속되서 난임병원에 얘기했더니 그럴수있다고 생리처럼 나오는거 아니면 안정을 취하라고 했는데 너무 불안해서 분만할 병원 첫 진료겸 다녀왔는데 다행히 아무 이상은 없다네요 아기 심장소리까지 듣고왔네요!!근데 피가 비치는게 일단 좋은 현상은 아니라서 무조건 눕눕하래요 피고임은 생겼다가도 눕눕하면 없어질수 있다고ㅠㅠ 눕눕 생활하세여ㅠㅠ저도 난임병원 재진료일까지 눕눕입니다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무래도 분만할 병원으로 진료를 보러가야겠어요~ 더 열심히 눕눕해야겠슴다

  5. 저도 시험관으로 이제 7주차인데 5주차부터 계속 현재까지도 갈색피가 나고 있어요! 붉은피도 왈칵 나와서 응급실도 가고 했었는데 아기 잘 크고 있어요! 갈색혈덩어리도 나오고 하는데... 난임병원에서는 피고임 없다 했는데 분만병원가서 초음파 봤더니 아기집 주변으로 착상혈 고여서 피난다고 하더라구요! 아기는 잘 크고있다고 걱정말라더라구요! (갈색혈 덩어리보고 오늘 한시간전 병원다녀왔어요ㅎㅎ) 정 불안하시면 병원 가보시는게 나을수도 있을거같아요! 초음파 화질이 다르더라구요 불안감으로 스트레스 받으면 더 안좋을거에용 저도 같은 고민으로 글 썼었는데 다들 해주신 말이 있는뎁 아기는 엄마 생각보다 튼튼하대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분만병원을 다녀와봐야겠네요... 마음써주긴 긴 댓글 감사합니다 아기는 강하니 이제 엄마만 강해지면 되겠어요! 화이팅!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계속 피나시는 분 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