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6주4일차고 2주쯤 뒤에 가는데 저렇게 젤리곰 처럼 커지는거에요?!?!?! 너무 신기해요!!! 귀여워료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초음파 보구왔어요!

키는 1.77cm에 심장박동수는 189 래요 2주만에 다녀왔는데 4mm짜리가 이만큼 큰거보구 어찌나 신기한지요 이대로 무탈하게 잘 자라주면 좋겠어요!
댓글
28

네~~! 저도 초음파보고 깜짝놀랐어요!! 급 커진아이를 만난 느낌이에요ㅎㅎ
우와!!!젤리곰정말귀여워용

감나합니다ㅎㅎㅎ
허얼 !!!!!그 말로만 듣던 정말 작고소듕한 젤리곰이네요~~~~>_

감사합니다!! 꿀벌이맘드 이쁜아기 만나실거에요!!😁
저도 8주 어제 촘파 보고 왔는데 젤리곰 기대하고 갔더니 웬걸 옆으로 누워있어서 무슨 물고기 모양 같은거만 보구왔어요 ㅜヲヲヲヲヲヲ 젤리곰 귀엽네용❤︎︎

감사합니당ㅎㅎ 저희동생도 초음파사진보더니 닥터피쉬같다던데요??
느무 기여워요! 빨리 담주되어서 요런 아가 만나고 싶네요!!

만나보실수 있어요!! 일주일 참는게 참 힘들더라구여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