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정말 변비를 모르고 살았는데 임신후 변비가 왔어요... 5일넘게 성공못하기도하고ㅜㅜㅜ 지금은 2-3일에 겨우 보는데... 차라리 설사가 나은거같아요 변비보단..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랑 설사??
원래부터 밥먹고나면 항상 배가 슬슬 아픈 편이긴 했는데 요즘들어 뭘 먹기만하면 배가 너무 아프고 설사를 주륵주륵...... 변비가 아닌걸 다행으로 생각해야할까용..?
댓글
7

보건소에서 엽산이랑 같이준 유산균 혹시 받으셨어요??? 저는 아침에 유산균먹으니까 아침응가는 변비도아니고 설사도아니게 편하게 잘보고있어요

저희는 유산균은 안줘요ㅠㅠ 먹는 유산균 잘 챙겨먹오도 그래요...ㅠㅠ
저는 규칙없이 설사할때가 있어요. 감을 못잡겠는데 변비보단 훨 난거 같아서 감사(?)하고 있어요 ㅎㅎ

맞아요ㅎ 변비보단 낫겠죠~?
저도 지금 설사를 4번째 했네요..ㅋㅋ

이유도 모르겠으니까 더 힘든거같아요ㅜ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