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뱃지달고나니 말더못하겠더라구요 먼산볼때마다 열받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지하철 임산부석 스트레스..ㅜㅜ

지하철 만원이라 서있다가 임산부자리 나서 앉으려고 기다리고있는데 옆에있는 아줌마가 뺏지 보시고도 먼저 빈틈으로 쏙 앉아버리네요ㅋㅋㅋ 퇴근할때마다 몸이 힘든 것 보다 이런 사람들이 눈앞에 너무 거슬려서 스트레스 받아요ㅜㅜ 임신 전에는 임산부자리 앞에 임산부 떡하는 서계시는데 모른척하고 앉아있는 분들 보면 제가 툭툭쳐서 여기 임산부 있다고 폭탄제거해드렸는데 막상 제가 임산부가 되니 그런말도 못하겠네요..ㅎㅎ 앞에 아줌마는 눈감고 있는데 세칸 옆에 있던 다른 젊은 여성분이 뺏지보시고 자기자리 비켜주면서 앉으라고ㅜㅜ 여러모로 속상하고 감사하고 울컥하네요..
댓글
16
저도 완전 공감!! 전 반깁스 하고 뺏지 하고 있었는데도 모르는척 앉아 계신분 많아요ㅜㅜ 나이 성별 따질것도 없이 그러시네요ㅜㅜ
하진짜저렇게 대놓고 보이는데도 저런다구요..?
보는 내가 짜증나네 너무하네요 진짜!!!
아줌마 진짜 무개념이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